UPDATED. 2024-04-26 21:10 (금)
 실시간뉴스
“취업과 유학에 관한 모든 것 전수”…해커스, 24일(토) ‘취업&유학 박람회’ 개최
“취업과 유학에 관한 모든 것 전수”…해커스, 24일(토) ‘취업&유학 박람회’ 개최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6.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교육그룹이 그룹의 역량을 총동원해 취업과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돕는다. 오는 24일(토) 개최되는 ‘해커스 취업&유학 박람회’를 통해서다. 
 
이 박람회는 취업 및 어학 각 분야 최고 강사진이 직접 연사로 나서 여름방학 2달 만에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박람회 참석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박람회에선 토익/토플/중국어/오픽 설명회 및 취업특강이 진행된다. 다양한 설명회 중 본인에게 필요한 설명회에 참석하고, 어학 및 취업 관련 1:1 상담을 받아 맞춤형 정보까지 얻어갈 수 있다.
 
첫 번째 순서인 ‘토익 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토익 모의고사를 실시한 후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설명회를 진행한다.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나서 하반기 취업 전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취득하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해커스 토익 LC 한나 강사가 헷갈리는 유사발음 빈출 어휘, 평서문 3패턴 파악법을 설명한 후, 해커스 토익 RC 선장주 강사가 나서 문장구조 원리 도출법, 품사 이해를 통한 풀이시간 단축법 등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해커스 토익 Part 7 이정민 강사가 연사로 나서 빈출유형 공략법과 접두어 암기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토플 설명회는 ‘토플 입문자를 위한 영역별 고득점 달성 전략’을 주제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해커스 토플 스피킹 엘리안 강사의 스피킹 원리 및 응용법, 해커스 토플 리스닝 주보라 강사의 정답 선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커스 토플 라이팅 지나리 강사는 작문의 두려움을 없애주는 만능템플릿을 설명하고, 해커스 토플 리딩 이원선 강사는 토플 입문자도 쉽게 독해 흐름을 잡을 수 있는 핵심 스킬을 전수한다고 밝혔다.
 
오후 3시와 4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중국어 설명회’에서는 중국어회화와 HSK 1개월 완성 비법이 공개된다. 해커스 중국어 연승민 강사는 한자 어휘를 확장해 중국어회화와 HSK를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공부법을 설명하고, 김동한 강사는 HSK/TSC 영역별 단기 학습법을 전수한다.
 
오후 5시에 열리는 ‘오픽 설명회’는 '10일 안에 스피킹 스펙 완성'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해커스 오픽 클라라 강사는 오픽 시험에서 감점 요소를 줄이는 방법과 고득점 답변을 만드는 템플릿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후 2시 ‘취업 설명회’에서는 해커스잡 김태형 강사와 김소원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해커스잡 김태형 강사는 자소서, 인적성, 면접 등 취업 전 과정에 걸친 2017년도 하반기 취업 트렌드를 설명한 후, 가독성 높은 대기업 자소서 작성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김소원 강사는 인적성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한 예상문제를 공개하고, 유형별 풀잇법과 시간 단축 스킬을 전수한다.
 
‘해커스 취업&유학 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어학 및 취업 스펙을 위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석하는 설명회에 따라 ▲해커스 토익 적중 400제(비매품)▲해커스 중국어 HSK 최신 빈출 어휘 1500(비매품) ▲해커스잡 7월 강의 수강료 10% 지원권 ▲시사상식&인문학&주요 기출 면접 질문 해석반 50% 할인쿠폰 ▲단기간에 토플 잡는 1위 해커스 토플 고득점 전략서(비매품) ▲토플/IELTS 인강 20% 지원권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3명) ▲해커스 토익 파랭이+빨갱이+노랭이 세트(10명) ▲해커스인강 수강료 50% 할인권(20명) ▲해커스 중국어 인강 수강료 50% 할인권(2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