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7:10 (목)
 실시간뉴스
분당선 망포역 5분거리 화성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
분당선 망포역 5분거리 화성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07.2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동탄신도시와 동탄2신도시까지 형성되면서 경기남부의 생활권이 다양한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수원 영통지구와 동탄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화성시 반정동 ‘리버인 서해그랑블’이 삼성전자 등 수혜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분당선 망포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하며 1967세대의 대단지로 추후 입지적 조건이 향상될 예정이다. 인덕원에서 수원복선전철이 개통될 예정으로 인근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화성시 반정동 202-1번지 일대로 지하2층~지상15층으로 조성된다. 3.3㎡당 800만원대의 가격으로 초기 자금 부담은 줄이고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자형 배치로 개인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전용면적 59㎡~84㎡로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가능하며 단지 앞 수변공원이 약 1km 조성되어 있어 쾌적하다.

반정동 서해그랑블에서는 ‘리버인 줌파트’ 답게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친환경 웰빙 생활이 가능하며 6가지 테마형 수변공원으로 4계절 내내 여가 및 운동, 문화코스로 활용된다. 또한 주변에 비해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되어 있으며 대단지로 커뮤니티시설, 인프라, 공원 등 구축되어 있다. 초, 중, 고교가 약 십여개가 위치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며 영화관, 도서관,  동탄복합문화센터, 경기도 문화의 전당 등 여가활동하기 수월하다.

홈 플러스, 이 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 시립도서관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차량으로 20분 내에 종합병원 3곳이 위치하고 아주대학교 의료시설까지 20분 내로 도달가능하다.

약 13만명의 수원삼성전자, 기흥반도체 등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수원산업단지, 광교테크노밸리, 용인테크노밸리 등 직주 근접 형 주거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화성반도체 생산라인을 증설해 2018년 추가 고용창출로 인해 영통생활권 내 아파트의 희소가치가 상승된다.

경부고속도로 동탄 IC, 북오산IC가 인접해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국도 등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로 할 수 있다.

리버인 서해그랑블은 첫 방문 시에 호수를 먼저 선점하고 결정은 나중에 할 수 있는 동호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1차 계약시 1천만원 정액제로 발코니 무료 확장, 중도금은 60% 무이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계약자에 한해 조건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버인 서해그랑블’ 홍보관 위치 및 잔여세대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