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00 (금)
 실시간뉴스
주경야독, 정보통신기술사 1차시험대비(기본과정) 온라인 서비스 오픈
주경야독, 정보통신기술사 1차시험대비(기본과정) 온라인 서비스 오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06.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계시험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은 정보통신기술사 1차 필기시험 대비 기본과정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오픈했다고 6월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되는 교육은 현재 NCS기반으로 직업교육이 변경되고 있는 그 흐름에 맞추어 직무수행능력인 이론지식과 실천능력의 두가지 능력을 배양하여 현재의 정보통신 산업환경인 융합통신 시대에 여러가지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업무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동시에 정보통신기술사 자격시험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육으로 유선통신, 무선통신, 융합통신, 엔지니어링 4과목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교육을 진행하는 김창선 강사는 제33회 정보통신기술사를 취득하였고, 현재 정보통신 대한민국 산업현장교수이며, 50년간 통신공부를 하고 38년의 실무경력을 보유한 해당분야 베테랑 강사이다. 

교육은 수강자에게 pc를 포함하여 모바일강의 무료지원을 통해서 이동시에도 장소 제약없이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강의종료 후 1회에 한하여 강의를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보다 긴 수업기간을 확보할 수 있고, 학업에 필요한 질문 등은 온라인을 통한 빠른 질의응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주경야독은 다양한 기술사 및 기능장 시험에 대비한 교육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조경기술사, 자연환경관리기술사, 가스기능장, 위험물기능장, 전기기능장 등 다수의 인기과정을 운영 중이다.

주경야독은 가산디지털단지역(1,7호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