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15 (토)
 실시간뉴스
배우 김민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특별출연 '화제'
배우 김민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특별출연 '화제'
  • 전해영
  • 승인 2017.05.2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배우 김민준의 특별출연을 예고해 첫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민준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엽기적인 그녀> 1회에 출연하며 극 중 휘종의 숙부 추성대군 역을 맡는다. 정기준을 주축으로 한 악의 세력들과 대립하는 그는 등장만으로도 강력한 임팩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추성대군은 벌판의 대규모 전투씬과 대나무 숲 격투씬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마치 드라마 ‘다모’를 연상케 하며 또 다른 김민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또한 이 장면은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 영화 같은 그림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핏빛 궁중 암투의 서사 기반을 마련하는데 중대한 역할을 하게 된다. 무엇보다 이 사건을 둘러싼 중심인물인 추성대군과 휘종 사이의 불꽃 튀는 관계에도 궁금증을 더할 전망이다.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1회 초반부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전개로 극의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며 “김민준은 짧지만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해 씬스틸러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엽기적인 그녀>는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게 다뤄진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