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00 (금)
 실시간뉴스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뜻밖의 행운’ 적용...내달 16일 오픈 외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뜻밖의 행운’ 적용...내달 16일 오픈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5.0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꼬북칩’, CGV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역시 임영웅! 8일 만에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자 2만명 돌파

 

내달 16일 오픈을 앞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신라스테이 제주와 함께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해 이어간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저형 호텔이다. ‘뜻밖의 행운’은 기상 변화가 잦은 제주도 특성상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우 입도하지 못해 발생한 빈 객실을 출발이 지연된 전일 투숙객들에게 무료 숙박 및 조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결항 당일 이미 예약한 고객은 우선 배정하고, 남은 객실에 대해 선착순으로 객실을 제공한다.

이번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서 선보이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혜택과 대상 범위를 확대한다. 기상 악화로 인해 결항이 계속될 경우에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숙박일수 제한 없이 무료 객실 및 조식(2인)이 제공된다. 결항이 2일 이상 지속되어도 전일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에게 연박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또한 비투숙객 대상으로는 평상시 판매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성된 ‘결항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최대 1박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고객은 결항 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신라스테이 박상오 대표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가 있어도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오리온 ‘꼬북칩’, CGV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꼬북칩’이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손잡고 ‘꼬북칩 팝콘’ 메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선보인 고래밥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협업에 나선다.

꼬북칩 팝콘은 최근 미국 등 글로벌로 사랑 받고 있는 꼬북칩을 콘스프맛 팝콘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바삭한 네 겹 식감과 폭신한 팝콘의 조화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꼬북칩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한 꼬북칩 팝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고소한 맛, 달콤한 맛 등 스테디셀러 팝콘 구매 시에도 꼬북칩을 추가할 수 있으며, 전국 120개 CGV에서 한정 판매한다.

오리온은 꼬북칩 팝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꼬북칩 팝콘’을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역시 임영웅! 8일 만에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자 2만명 돌파

 

정관장이 임영웅 모델 발탁 직후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수)부터 이번달 1일(수)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2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가정의달 프로모션 동기 대비 72% 증가한 수치로, 임영웅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KGC인삼공사는 이번달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전국 정관장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등 임영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굿즈는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KGC인삼공사 나태경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창출할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정관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뜻 깊은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