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5 (금)
 실시간뉴스
<미스 함무라비> 이태성, 소름 돋는 냉혈본색 ‘역대급 악역’
<미스 함무라비> 이태성, 소름 돋는 냉혈본색 ‘역대급 악역’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7.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캡쳐

<미스 함무라비> 이태성이 소름 돋는 냉혈 본색으로 악역 끝판왕에 등극했다.

팽팽한 긴장감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쫄깃하게 만들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이태성이 역대급 악역의 면모를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드라마 초반 따뜻한 마음과 매너,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직진 고백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키다리 오빠의 정석을 보여줬던 이태성이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숨겨왔던 악한 본능을 드러낸 것. 그는 자신의 가족은 물론 현재 누리고 있는 모든 것들이 자형의 성범죄 연류로 인해 물거품이 될 위기에 놓이자, 선한 얼굴 뒤의 검은 욕망을 본격적으로 분출시켰다.

그는 국회와 언론을 이용해 오름(고아라)의 여론을 조작하는 야비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녀를 지키기 위해 자신을 찾아온 바른(김명수)와 본격적인 대립을 시작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민용준은 바른에게 “거래할만한 것을 가지고 왔냐”라며 노골적으로 거래를 제안하거나 “우선 무릎이라도 꿇어 보는 게 어떠냐, 누구나 시작이 어렵지 익숙해지면 편해진다”라고 그를 희롱하는 소름 끼치는 비열함으로 위기감을 더욱 고조시키기도 했다.

이와 같이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를 숨죽이게 만드는 민용준의 소름 끼치는 반전 악행은 이태성의 극과 극 연기에 의해 더욱 빛을 발했다. 그는 민용준의 선과 악이라는 두 얼굴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대사 톤과 눈빛, 제스처를 적극 활용했다.

한편, 자신의 앞길에 걸림돌이 된다면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역시 냉정하게 짓밟는 민용준의 악행이 더욱 처절해질 것을 예고한 ‘미스 함무라비’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