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15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1도, 곳곳에 오전까지 비 예보, 기온 뚝↓ 아침 쌀쌀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1도, 곳곳에 오전까지 비 예보, 기온 뚝↓ 아침 쌀쌀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3.16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16일 04:10 기상청 발표), 강원도와 경상도는 비나 눈, 강원산지에는 눈이 내리고 있으며, 강원도와 일부 남부내륙에 안개가 끼어 있다. 강원산지에는 많은 눈이 쌓인 곳이 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후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강원영동과 경북북부는 아침까지 눈이 예상된다. 제주도와 충청내륙과 남부내륙에는 아침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오늘은 평년 수준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오늘 아침 0도 내외로 다소 쌀쌀하겠다. 낮 기온은 4 ~ 14도 분포로 예보 되었다.

경상해안과 제주도에 강풍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 밤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내일까지 바람에 유의해야겠다.

오늘 아침 강원산지와 일부 남부내륙, 제주도에는 안개로 인한 교통안전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대기확산 원활하여 전국이 ‘좋음’∼‘보통’으로 예보 되었다.

주말인 내일(17일) 토요일 날씨는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은 -5 ~ 3도, 낮 기온 10 ~ 16도 분포를 보이겠다고 기상청은 예보했다.

모레(18일) 일요일 날씨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흐려져 전남해안과 제주도에는 밤에 비가 오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대부분 해상에 짙은 안개와 풍랑특보가 발표된 가운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0.5~2.5m로 매우 높게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