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4:10 (목)
 실시간뉴스
브라운 아기물티슈,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브라운 아기물티슈,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 아기물티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눈 쌓인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브라운 아기물티슈 10팩에는 크리스마스 스티커 5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도 더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제품은 브라운 아기물티슈의 대표 제품인 ‘네이처 프리미엄’이다. 브라운 ‘네이처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는 내츄럴 일랑일랑 에센셜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실크와 같은 촉감을 전해주는 BR셀룰로오스 스펀 레이스 원단과 6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 사용돼 신생아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브라운 아기물티슈에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운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브라운 네이처 마일드 10팩을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11월 29일 브라운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한 해 동안 받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브라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전한 물티슈 브라운 아기물티슈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셜 커머스 및 오픈 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