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30 (토)
 실시간뉴스
프리스비, 12월 16일까지 맥 파워 이벤트 실시
프리스비, 12월 16일까지 맥 파워 이벤트 실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1.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전문샵 프리스비가 12월 16일까지 ‘맥 파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비의 이번 맥 파워 이벤트에서는 맥북 프로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 10만원권을, 맥북 에어 기본형/고급형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8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는 애플케어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최대 8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사은행사가 진행되어 70만원 이상 구매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최대 5만원 청구할인을 선착순으로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스비의 ‘보상 판매 서비스’ 혜택을 이용하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맥북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6만원 추가 보상을, 타 제품 반납 후 구매시에는 보상 금액에 1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체험형 애플 매장 프리스비는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 받아왔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