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45 (금)
 실시간뉴스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PC와 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 주목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PC와 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 주목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더 이상 오랜 시간 한 자리에 앉아 공부하길 원하지 않는다.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이동 시간, 짧은 출퇴근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춘 중국어회화 차이나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이나탄은 기초중국어부터 고급 비즈니스 회화까지 탄탄하고 차이나는 중국어회화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중국어회화 교육 업체로, 1,327명의 중국 원어민이 중국어인강 내에 출연하여 중국어발음을 현지인의 발음으로 배울 수 있으며, 중국 문화까지 함께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3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차이나탄이 회원들에게 차이나탄을 선택한 이유를 물었는데, 많은 선택지들 중 32%로 1위를 차지한 이유는 “PC뿐만 아니라 Mobile에서도 최적화된 학습시스템”이었다고 전했다.

다음으로는 “중국 현지에서 제작한 생생한 강의”, ‘평생수강권 구매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점을 물어볼 수 있는 1:1 학습질문함”, “기초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이 각각 27%, 21%, 12%, 8%로 그 뒤를 이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만큼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아이패드미니4, 맥북프로와 같은 애플 기기와 중국어인강 수강권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기 패키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곧 내년 중국어학습을 계획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8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차이나탄은 최근 신개념 오프라인 중국어학습 공간인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 오픈 소식을 전했으며, 중국어어플을 통한 수업시간 예약제, 다양한 커리큘럼, 즐기면서 배우는 중국어학습 방법 등으로 중국어 학습자들 사이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