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25 (금)
 실시간뉴스
'SJ레이블'슈퍼주니어 멤버, 대놓고 강인 디스...알고보니 팀에서 미운털?
'SJ레이블'슈퍼주니어 멤버, 대놓고 강인 디스...알고보니 팀에서 미운털?
  • 김선우
  • 승인 2017.11.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네이버 v라이브

SJ레이블 슈퍼주니어 그룹 강인이 폭행사건에 휘말려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신동이 자숙 중인 강인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슈주 리턴즈' E11- 슈퍼주니어 호감도 순위, EP12- 슈퍼주니어 인지도 순위& 새 앨범 예상 성적 편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신동은 신동은 자신은 슈퍼주니어 내 인지도 3위라고 스스로 자평하며 "예성은 내 발톱도 안된다"고 주장했다.특히 신동은 "강인이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나를 강인으로 오해하기도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17일 서울 강남경찰서 측은 이날 오전 4시 30분께 강남구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강인이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사건이 언론 보도가 된 것 .하지만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아 강인은 훈방 조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J레이블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슈퍼주니어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전폭적인 지원을 위해 설립한 단독 레이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