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1:45 (금)
 실시간뉴스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독일 명품요트의 전용침구로 선정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독일 명품요트의 전용침구로 선정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일 명품요트 바바리아 NAUTITECH 46 FLY 전용침구로 선정된 크라운구스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독일 명품요트로 불리는 바바리아 NAUTITECH 46 FLY의 전용 침구로 선정되었다.

NAUTITECH 46 FLY는 프랑스의 명성 높은 요트 디자이너인 Marc Lombard가 디자인하여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었다. 차별화되는 요트 디자인은 Stéphane Roséo와 Studio Roséo Design팀의 협업을 통해 구현되었다.

NAUTITECH 46 FLY는 2개의 선체가 이어진 카타마란 형태로 넓은 내부를 갖추고 있다. 주로 정재계 인사들의 시크릿 사교모임이나 럭셔리 프로포즈를 위해 사용된다.

해당 요트의 전용 침구로는 구스이불 전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정되었다. 거위털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정재계 인사 뿐 아니라 셀럽에게 각광받으며, 최상류층의 이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골프클래식, 프랑스 궁전파티 디네앙블랑, 2017 호텔페어 등 다양한 럭셔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고품격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글로벌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매해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호텔이불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는 점이 선정된 이유 중 하나이다. 이달 20일 크라운구스는 2017 F/W 컬렉션 영상을 발표하며, 구스다운토퍼와 샴쿠션을 활용한 다양한 베리에이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독일의 세겔 러닝은 "이 요트보다 편안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요트를 찾기는 힘들 것"이라 말했다.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력, 그리고 명품이불 크라운구스 침구까지 더해진 NAUTITECH 46 FLY는 VIP를 대상으로만 공개된다. 또한 NAUTITECH 46 FLY는 현대요트의 반포 더 리버 라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