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10 (토)
 실시간뉴스
신촌YBM 칼토익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방영
신촌YBM 칼토익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방영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YBM 인기수업 칼토익 강좌가 종편채널 MTN 머니투데이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 방영된다. 진행은 예능 프로그램 ‘KBS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개그맨 출신 MC 김생민이 진행한다.

신촌 YBM 칼토익은 지난 10년 넘게 전국 YBM 1위 타이틀을 지닌 주말온종일 스파르타반과 주중 기초반, 그리고 주중 실전반을 이끌어 오고 있고, 칼토익 칼샘은 토익뿐만 아니라 영어 및 인생의 조언자로 신촌지역 20대 청춘들의 청춘멘토로서 오래도록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방송 기획을 맡은 MTN 문익성 기획총괄 PD는 “요즘 취업난을 맞아 고생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에게 단비 같은 정보를 담아 제공하고 싶었다. 신촌YBM 칼토익 칼샘은 토익강사로서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의 정신적 지주 같은 역할을 해온 분이셨다. 우리가 찾던 방송 컨셉에 정확히 들어맞았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신촌토익학원 칼토익 10월 강좌는 주중반은 10월 10일, 주말반은 10월 7일과 14일(2차개강)을 개시하며, 매월 풍성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촌인근지역 대학생, 군 전역자, 편입생, 승무원 및 승무원학원 수강생, 그리고 승무원관련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은 모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성적우수자를 뽑아 제주항공권 및 토익 응시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정규수업 후에 그날 배운 것을 알 때까지 알려주는 과외식 스터디를 실시하여 모든 학생들이 단기에 토익을 끝내고 또 다른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돕고 있다.

주말토익학원 칼토익 관계자는 “학생들이 학원이 아니라 대학교 동아리 방에 와서 공부하는 것처럼 편하고 즐겁게 공부하고 갈 수 있는 수업 분위기가 칼토익의 최대 특징이다”며 “특히 기초가 약한 사람에게 권장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촌ybm 칼토익의 자세한 내용은 YBM 신촌센터로 전화문의를 하거나, 칼토익 공식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