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05 (목)
 실시간뉴스
요거프레소, 품격 높이고 가격 낮춘 추석 선물세트 출시
요거프레소, 품격 높이고 가격 낮춘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이례적으로 긴 연휴로 즐거운 명절맞이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실속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요거프레소는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고급 커피와 스페셜 티를 집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분쇄 원두와 콜드브루, 그리고 프리미엄 티 세트를 준비했다. 

 

큐그레이더가 직접 선별하고 제조한 요거프레소의 고급 원두 두 종류 ‘다크’와 ‘쥬시’의 분쇄 원두와 고급 텀블러로 구성된 ‘분쇄원두+텀블러 세트’는 핸드드립 전용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가체프와 케냐AA 콜드브루 원액 각 2종씩 총 4종으로 구성된 ‘콜드브루 세트’는 트렌디한 맛을 즐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예가체프의 경우 원두의 그윽한 꽃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지난 달 매장에 선보이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 커피 대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페셜 티 4종 세트인 ‘티 선물세트’도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3~4만원대의 구성이지만 2만원대로 할인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요거프레소 담당자는 “이번 추석에 소중한 이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격은 놓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며 “요거프레소 선물세트로 모두가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