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10 (목)
 실시간뉴스
수입화장품 할인몰 ‘유스킨몰’ 런칭..얀센 등 1+1 및 50% 할인 이벤트 진행
수입화장품 할인몰 ‘유스킨몰’ 런칭..얀센 등 1+1 및 50%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년간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굵은 발자국을 남겨온 현진씨엔티에서 직구보다 싼 수입화장품 할인몰 ‘유스킨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유스킨몰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2개월간 유럽 인기 제품에 대한 1+1 및 50% 할인 행사까지 진행한다.

 

유스킨몰에서는 다양한 해외 수입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얀센, 앙리에뜨 파로쉬, 노레바, 페르보이 등 해외 인기 제품들이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제품종류별, 피부타입별 카테고리와 히트상품, 이벤트 상품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면서도 구체적으로 제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해 놓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유스킨몰의 주력 제품으로는 얀센의 다크 스팟 퍼펙터(30ml)가 꼽힌다. 얀센은 유명 제약 회사로, 그 기술력을 화장품에 적용해 약국 전문 화장품이라는 별도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 인기 제품인 다크 스팟 퍼펙터(30ml)는 피부 안색 개선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세럼으로,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의 밸런스를 케어 해주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데 효과적이다. 사용 방법도 세안 후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피부에 문질러 흡수시켜주면 된다.

현재 유스킨몰은 사이트 개설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앞서 소개한 얀센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수입화장품을 200개 한정 1+1 또는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첫 구매부터 5만 원 이상, 7만원 이상,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걸맞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회원가입 시에는 5000원 할인 쿠폰 및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데 이어,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5000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현진씨엔티는 ISO9001 · 22716을 획득한 기업으로 20여년간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 기초화장품 및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 왔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데쌍브르’가 있다.

현진씨엔티는 서울시에서 우수기업을 엄선하는 ‘2017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자사 브랜드인 ‘데쌍브르’의 경우에도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한경비즈니스)’을 수상했다.

현진씨엔티 관계자는 “노레바와 얀센, 앙리에뜨 파로쉬 등 유럽 명품 화장품 브랜드들과 독점 계약을 맺었다”며 “유스킨몰은 중간 유통 없이 국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해외 유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