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55 (토)
 실시간뉴스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 청정 미소에 청순미 극치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 청정 미소에 청순미 극치
  • 김선우
  • 승인 2017.07.23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 중인 정소민의 눈부신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버지가 이상해'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 중인 정소민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정소민은 매거진 ‘엘르’와 함께 깨끗하고 생기 있는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 지난 A컷 공개의 좋았던 반응에 힘입어 추가로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봄을 부르는 화사하고 환한 미소와 함께 극강의 청순 미소를 자랑했다. 새하얀 배경에 화장기 없는 깨끗한 얼굴, 짧은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정소민 배우의 러블리한 분위기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현재 출연중인KBS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미영의 귀여운 캐릭터와는 다른 이미지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정소민은 극 중 동그란 안경에 캐주얼한 의상을 주로 입는 귀여운 이미지에서 봄빛 미소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해진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해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평소 활발한 성격으로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정소민의 밝고 맑은 이미지가 이번 화보의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한편 정소민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씨 집안의 둘째딸 변미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