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실시간뉴스
손나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시선 압도 '아이돌 최강 비주얼 입증'
손나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시선 압도 '아이돌 최강 비주얼 입증'
  • 김선우
  • 승인 2017.07.2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쎄씨)

에이핑크 손나은의 섹시 매력 폭발한 매거진 커버가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손나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손나은의 매거진 커버가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데뷔 후 최초로 매거진 단독 커버 모델로 선정되며 지금 가장 핫한 스타임을 증명했다.

20대 여성 사이에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손나은은 이번 커버 화보를 촬영하면서도 특유의 감성과 센스를 제대로 보여줬다. 촬영을 앞두고 평소보다 철저히 컨디션을 관리하고 커버 포즈도 찾아보는 등 최선을 다하는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싸이의 '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강렬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손나은의 재발견'이라는 호응을 얻은 손나은은 "출연 제안을 받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지만 그만큼 많이 고민했어요. 월드 스타인 싸이 선배님의 뮤직비디오라 부담도 크고 잘 할 수 있을 지, 지금까지 대중에게 보여준 제 모습과는 많이 달라 걱정도 정말 컸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들려줬다. 

이어 "다행스럽게도 나 자신의 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고, 반응도 좋아서 마음을 놓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고 천천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