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50 (금)
 실시간뉴스
AOA 초아, 엉뚱하고 귀여운 섹시 캣우먼 '초아니까 괜찮아'
AOA 초아, 엉뚱하고 귀여운 섹시 캣우먼 '초아니까 괜찮아'
  • 김선우
  • 승인 2017.06.2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AOA 초아의 섹시+허당 '캣우먼'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AOA 초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AOA 초아가 과거에 출연했던 KBS2 '트릭 앤 트루'에서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AOA 초아는 지난 1월 11일 방송된 '트릭 앤 트루'에 혜정, 민아와 함께 상상 연구원으로 출연해 실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을 것 같은 놀라운 현상의 숨겨진 비밀을 추리해나갔다. 

특히 초아는 지난 방송에서 '눈의 여왕'으로 변신한 설현에 이어 캣우먼으로 변신했다. 이날 초아는 등장부터 남다른 과학 부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극했다. AOA 중 과학과 친한 멤버가 있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초아는 "딱히 과학적인 멤버가 있는 것 같지는 않다. 내가 이과 출신이다"라며 자신이 유일하게 과학과 친하다고 밝히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더욱이 초아는 "중학교 때 과학 시험 100점을 맞았다"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이온화 경향을 1.5배속으로 스피드하게 읊기 시작해 '이공계 여신'이라는 별명을 획득했다. 그런가 하면 초아는 설현의 스타 호스트 바통을 이어받아 섹시한 블랙색상의 캣우먼 의상에 깜찍한 고양이 머리띠까지 장착하곤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뽐내는 '팜므파탈' 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스타 호스트가 된 초아는 상상을 자극시키는 실험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손을 만지지 않고 통 안에 든 물건을 솟구치게 해 밖으로 빼낸 것. 이를 지켜보던 상상 연구원들은 "마법이 아니냐"며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어 놀라움을 표시했다. 그런가 하면 초아는 상상 연구원들의 반응에 탄력을 받아 허당미 넘치는 시연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초아는 "잠든 영혼이여 깨어나라" "나는 캣우먼이다" 등 시키지도 않은 애드리브를 폭발시켰다. 이에 상상 연구원들은 연기가 어색하다며 초아를 공격했지만 초아는 어색한 것이 설정일 수도 있다며 꿋꿋하게 팜므파탈 캣우먼 연기를 이어나가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허당미와 섹시미가 폭발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한 초아의 시연은 과학으로 밝혀졌다. 이는 작용 반작용의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는 과학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