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0 (금)
 실시간뉴스
폭행 가해자 명단 빠진 A군... 윤손하 아들 vs 재벌집 손자 ‘진실은?’
폭행 가해자 명단 빠진 A군... 윤손하 아들 vs 재벌집 손자 ‘진실은?’
  • 정유미
  • 승인 2017.06.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방송화면 캡쳐)

서울 사립 초등학교의 집단폭행 사건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윤손하’가 급부상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윤손하 아들과 함께 집단폭행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4명 중 1명이 가해자 명단에서 빠진 것으로 드러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논란이 확산 중이다.

더욱이 피해 학생인 엄마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가해자 명단에) A군은 없습니다. 모든 아이들 진술서에서 빠져 있어요. A군이 모그룹 손자라고 제가 들었거든요. 재벌집 손자다”라고 밝혀 충격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네티즌은 “학교는 가해자 말을 듣고 아무 조치를 안한다는 건 웃긴거 아닌가?”, “대기업 손자는 쏙빠지고 윤손하 아들만 나오잖아~”, “대기업에서 언론에 로비해서 윤손하 내세우고 대기업손자는 뒤로 쏙 빠졌나?” 등의 댓글을 쏟아내는 상황이다.

한편,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 윤손하는 백제예술대학을 졸업했으며, 1994년 미스춘향선발대회에서 선에 뽑히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1997년 MBC 드라마 <레디고>에서 원빈·차태현과 함께 출연하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