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00 (금)
 실시간뉴스
'황금주머니' 류효영, 류화영과 투샷 '비주얼 최강 쌍둥이'
'황금주머니' 류효영, 류화영과 투샷 '비주얼 최강 쌍둥이'
  • 김선우
  • 승인 2017.05.25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매진아시아 공식 SNS)

'황금주머니'에 출연 중인 류효영이 쌍둥이 자매 류화영과 함께한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주머니'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에서 주인공 금설화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류효영의 tvN 예능 '현장토크쇼 - 택시' 비하인드 컷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류효영은 지난 2월 8일 방송된 tvN '택시'에 쌍둥이 자매 류화영과 함께 출연했다.

류화영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tvN #현장토크쇼_택시 #비하인드컷 #다정다감한_류 #류화영 #오늘_오후_8시_40분 #본.방.사.수"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류화영이 핑크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언니 류효영과 운동기구에 마주 보고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똑같은 포즈로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거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평소 끈끈한 우애를 보이며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는 류화영과 류효영은 서로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류효영은 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에서 금설화 역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류화영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라영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