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45 (금)
 실시간뉴스
문희준, "토니안 작곡 그만두게 했다?" 17년만의 고백 들여다보니...
문희준, "토니안 작곡 그만두게 했다?" 17년만의 고백 들여다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5.21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가수 문희준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1일 '문희준'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로 부상하면서, 문희준과 토니안의 사연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 것.

지난 2013년 1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와이드 연예뉴스-퀵 토크(Quick Talk)'에서는 당시 3년 7개월 만에 음반을 발매한 문희준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특별MC로 H.O.T 시절 함께 활동한 토니안이 등장해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토니안은 "문희준이 컴백을 하는데 내가 왜 더 떨리는지 모르겠다"며 문희준의 컴백에 본인보다 더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가 하면, "H.O.T 시절에도 음악적인 부분에는 충실하셨던 분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문희준이 H.O.T 재결합 여부에 대해 묻자 "그 부분은 방송을 통해서 얘기하기보다는 사석에서 얘기하자"고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 밖에도 문희준과 함께 H.O.T 안무를 선보이는 등 추억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사건이 터졌다. 문희준이 H.O.T 시절부터 약 17년 동안 토니안에게 말하지 못한 비밀을 털어놓은 것. 문희준은 토니안에게 "예전에 숙소에 네 곡 컴퓨터 있었잖아. 그 하드 내가 망가뜨린 거야"라고 고백하자 토니안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내가 곡을 그만 쓰게 된 계기였다"고 말하며 허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그래도 17년만에 진실을 고백했네, 말하면 상대방에게 무슨 소리를 들을지 모르는데", "토니안은 17년만에 진실을 들어서 당황스럽겠지만, 자신이 왜 작곡을 그만뒀는지 이유는 알게 됐네", "문희준은 나중에 토니안 축의금 엄청 챙겨줘야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가수 문희준은 1978년 출생으로 대한민국 아이돌의 시조격으로 더욱 이름이 알려져 있다. 과거 아이돌 시절부터 다양한 행보를 보인 문희준은 최근 예능활동을 통해 활동의 저변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