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0 (금)
 실시간뉴스
배우 양진성의 커버 메이크업 & 헤어 스타일링
배우 양진성의 커버 메이크업 & 헤어 스타일링
  • 최효빈
  • 승인 2017.01.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호 커버 모델은 지난해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양진성이 장식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의 그녀와 마치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윈터 룩과 어우러지는 양진성의 커버 메이크업 & 헤어 룩을 소개한다.

진행 최효빈 기자│사진 양우영 기자│스타일링 효진 실장│메이크업&헤어 은주 부원장, 이주희 수석실장(보보리스)│의상 디자이너 한만순
 

 

POINT 1 NATURAL ELEGANCE MAKE-UP

모델의 투명한 스킨 톤에 맞춰 페일한 느낌으로 베이스를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먼저 진저브라운과 퍼플버건디 아이섀도를 은은하게 블렌딩 하여 깊이감이 느껴지도록 연출한 다음 펄브라운 젤 라이너를 이용해 ‘선’이 아닌 ‘면’의 느낌으로 아이 라인을 표현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하여 더 깊고 진한 눈매를 완성했다.
블러셔는 피치 크림 블러셔로 마치 볼에서 배어 나온 듯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고 사랑스럽게 연출했으며 튀지 않는 은은한 피치코랄 컬러로 립을 물들여 내추럴 하면서도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POINT 2 LOVELY VOLUME HAIR

가벼운 느낌의 단발 커트로, 앞머리를 살짝 내어 넘겼을 때 모발이 자연스럽게 페이스로 흐르도록 연출했다. 컬은 먼저 전체적으로 볼륨 드라이를 한 후 부분적으로 컬을 주는 방식으로 볼륨을 표현했는데, 특히 모발 끝을 안쪽과 바깥쪽 모두 컬이 뻗치도록 연출하여 발랄한 느낌을 부여하였다.
이 헤어 스타일의 포인트는 바로 ‘일정하지 않은 컬과 가르마’로, 컬을 넣을 때나 가르마를 탈 때 모발이 일정한 방향성을 갖지 않도록 지그재그로 연출해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스타일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