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실시간뉴스
굶지 마세요~ 음식에 양보하세요
굶지 마세요~ 음식에 양보하세요
  • 유화미
  • 승인 2016.09.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레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굶는 것부터 시작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이 쉽게 오기 때문에 오히려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변하게 만든다.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진정한 다이어트란 사실!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맛을 섭취하며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했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들어 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류가 담겼다. 또한 체중조절과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개별 팩마다 ‘체중조절’, ‘지치지 말고 파이팅’, ‘다이어트! 조금만 더 힘내’ 등 응원의 메시지를 넣어 몸매 관리 의지를 북돋아 줄 수 있게 세심하게 배려했다.

 

워터 소믈리에들은 “이 제품은 자몽향, 단향, 꿀향, 레몬향, 열대과일향 등 균형감 있는 과일향이 청량감을 더욱 높여주고, 탄산의 지속성도 좋아 긴 여운이 흐트러짐이 없다”며, “야외 활동, 다이어트 및 운동 전후 음료 대용으로 가볍게 마시기 적합하며, 칵테일 믹서, 화채, 여름철 냉국 및 샐러드와 튀김 요리 등과도 잘 어우러지는 맛이다”고 평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료로 상쾌함을 살린 ‘자몽’, ‘라임’뿐만 아니라 깔끔한 ‘플레인’ 등 총 3종으로, 당류∙트랜스 지방은 0g에 제로 칼로리다.

자료 제공= 농심 켈로그, 풀무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